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근린생활시설’ 온라인 입찰 진행

입력 2023-12-13 10:06   수정 2023-12-13 10:07

DL이앤씨는 13일 서울시 강동구 고덕 강일 3지구 일원에 짓는 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근린생활시설’의 온라인 입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
이번 입찰은 온라인을 통한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로 공급되며, 입찰 참가 신청 접수자에 한 해 입찰 참여가 가능하다. 입찰자격은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재외동포(재외국민, 외국국적동포) 및 외국인 포함, 법인에 한 해 입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.

e편한세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거친 후 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근린생활시설’ 입찰 확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.

입찰보증금은 입찰신청 건별 일천만원이다. 입찰은 13일 10시부터 15시까지, 낙찰자 발표는 당일 17시에 발표된다. 계약일은 12월 14일 이다. 개찰 후 낙찰이 완료된 낙찰자는 10% 계약금을 납부하고, 2024년 1월 15일 중도금 10%, 입점지정기간(2024년 3월 예정)에 잔금 80%를 납부하면 된다.

입찰 참여자에 한 해 추첨을 통해 2박 3일 제주도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. 경품은 당첨자에 한 해 분양홍보관에서 수령이 가능하다.


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근린생활시설’은 총 593세대 규모의 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(옛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)’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근린생활시설로서 지상 1층, 전용면적 26~62㎡, 총 18개 호실로 구성돼 있다.

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아파트를 포함해 주변 약 7,000세대의 아파트 배후수요를 확보했다. 또 가까이에 상일2동 주민센터(2025년 1월 준공예정)가 있으며, 서울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도 인접해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. 초등학교 설립 예정부지도 바로 건너편에 있는 만큼 학생, 학부모, 교직원 등 다양한 배후수요도 확보할 수도 있다.

‘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근린생활시설’은 24시간 개방형 공공보행통로를 중심으로 단지 내 조경시설 및 외부공공시설까지 연계된 동선배치를 통해 이용 편리성을 높였다.

이번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인근에 마련돼 있다.

한경닷컴 뉴스룸 open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